resources_modifiers_l_korean
l_korean:
cloth_resources_modifier:1 "직물"
copper_resources_modifier:0 "구리"
glass_resources_modifier:0 "유리"
iron_resources_modifier:0 "철광"
salt_resources_modifier:0 "소금"
wine_resources_modifier:1 "와인"
wool_resources_modifier:0 "양모"
leather_resources_modifier:0 "가죽"
stone_resources_modifier:0 "석재"
wood_resources_modifier:0 "목재"
marble_resources_modifier:0 "대리석"
dyes_resources_modifier:0 "염료"
silk_resources_modifier:0 "비단"
cotton_resources_modifier:0 "면류"
amber_resources_modifier:0 "호박"
fur_resources_modifier:1 "모피"
spices_resources_modifier:1 "향신료"
sugar_resources_modifier:1 "설탕"
incense_resources_modifier:1 "향료"
ivory_resources_modifier:1 "상아"
linen_resources_modifier:1 "리넨"
cloth_resources_modifier_desc:1 "이 백작령에는 소규모 직물 제조업체(이)가 많이 있어 의류 생산을 위한 대규모 [resources_textile|E](을)를 더 쉽게 건설할 수 있습니다."
copper_resources_modifier_desc:0 "[copper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iron_resources_modifier_desc:0 "[iron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salt_resources_modifier_desc:0 "[salt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wine_resources_modifier_desc:1 "[wine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wool_resources_modifier_desc:0 "백작령 수도에 상업 구역을 건설하면 이 자원을 의류 생산을 위한 [resources_textile|E]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"
leather_resources_modifier_desc:0 "[leather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stone_resources_modifier_desc:0 "[stone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wood_resources_modifier_desc:0 "[wood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marble_resources_modifier_desc:0 "[marble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glass_resources_modifier_desc:0 "[glass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dyes_resources_modifier_desc:0 "백작령 수도에 상업 구역을 건설하면 이 자원을 양모, 면, 리넨 또는 비단와 함께 [resources_textile|E]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"
silk_resources_modifier_desc:0 "백작령 수도에 상업 구역을 건설하면 이 자원을 고급 의류 생산을 위한 [resources_textile|E]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"
cotton_resources_modifier_desc:0 "백작령 수도에 상업 구역을 건설하면 이 자원을 옷 생산을 위한 [resources_textile|E]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"
amber_resources_modifier_desc:0 "[amber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fur_resources_modifier_desc:1 "[fur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spices_resources_modifier_desc:1 "[spices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sugar_resources_modifier_desc:1 "[sugar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incense_resources_modifier_desc:1 "[incense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ivory_resources_modifier_desc:0 "[ivory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linen_resources_modifier_desc:0 "백작령 수도에 상업 구역을 건설하면 이 자원을 옷 생산을 위한 [resources_textile|E]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"
#cloth_resources2_modifier:1 "거래 : Cloth"
copper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구리"
glass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유리"
iron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철광"
salt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소금"
wine_resources2_modifier:1 "거래 : 와인"
wool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양모"
leather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가죽"
stone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석재"
wood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목재"
marble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대리석"
dyes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염료"
silk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비단"
cotton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면류"
amber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호박"
fur_resources2_modifier:1 "거래 : 모피"
spices_resources2_modifier:1 "거래 : 향신료"
sugar_resources2_modifier:1 "거래 : 설탕"
incense_resources2_modifier:1 "거래 : 향료"
ivory_resources2_modifier:1 "거래 : 상아"
linen_resources2_modifier:1 "거래 : 리넨"
dyes_wool2_resources2_modifier:1 "거래 : 염색된 양모"
dyes_cotton2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면류"
dyes_linen2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리넨"
dyes_silk2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비단"
dyes_wool2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양모"
dyes_cotton2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면류"
dyes_linen2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리넨"
dyes_silk2_resources3_modifier:1 "거래 : 염색된 비단"
dyes_wool3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양모"
dyes_cotton3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면류"
dyes_linen3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리넨"
dyes_silk3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비단"
dyes_wool3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양모"
dyes_cotton3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면류"
dyes_linen3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리넨"
dyes_silk3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비단"
dyes_wool4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양모"
dyes_cotton4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면류"
dyes_linen4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리넨"
dyes_wool4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양모"
dyes_cotton4_resources3_modifier:1 "거래 : 염색된 면류"
dyes_linen4_resources3_modifier:1 "거래 : 염색된 리넨"
textile_wool3_modifier:1 "의류-양모"
textile_wool5_modifier:0 "의류-양모"
textile_wool7_modifier:0 "의류-양모"
textile_cotton3_modifier:0 "의류-면류"
textile_cotton5_modifier:0 "의류-면류"
textile_cotton7_modifier:1 "의류-면류"
textile_linen3_modifier:0 "의류-리넨"
textile_linen5_modifier:0 "의류-리넨"
textile_linen7_modifier:1 "의류-리넨"
textile_silk_modifier:0 "의류-비단"
textile_silk3_modifier:0 "의류-비단"
textile_wool3_dyes_modifier:0 "의류-염색된 양모"
textile_wool5_dyes_modifier:0 "의류-염색된 양모"
textile_wool7_dyes_modifier:0 "의류-염색된 양모"
textile_cotton3_dyes_modifier:0 "의류-염색된 면류"
textile_cotton5_dyes_modifier:0 "의류-염색된 면류"
textile_cotton7_dyes_modifier:0 "의류-염색된 면류"
textile_linen3_dyes_modifier:0 "의류-염색된 리넨"
textile_linen5_dyes_modifier:0 "의류-염색된 리넨"
textile_linen7_dyes_modifier:0 "의류-염색된 리넨"
textile_silk_dyes_modifier:0 "의류-비단"
textile_silk3_dyes_modifier:1 "의류-비단"
textile_wool3_dyes3_modifier:0 "의류-양모"
textile_wool5_dyes3_modifier:0 "의류-양모"
textile_wool7_dyes3_modifier:0 "의류-양모"
textile_cotton3_dyes3_modifier:0 "의류-면류"
textile_cotton5_dyes3_modifier:0 "의류-면류"
textile_cotton7_dyes3_modifier:0 "의류-면류"
textile_linen3_dyes3_modifier:0 "의류-리넨"
textile_linen5_dyes3_modifier:0 "의류-리넨"
textile_linen7_dyes3_modifier:0 "의류-리넨"
textile_silk_dyes3_modifier:0 "의류-비단"
textile_silk3_dyes3_modifier:0 "의류-비단"
#cloth_resources2_modifier_desc:1 "#help Increased bonus with 4 상업 구역#!\n\n"
copper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iron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salt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wine_resources2_modifier_desc:1 "#help 5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wool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5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 + [resources_textile|E]#!"
leather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stone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wood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marble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glass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dyes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 + [resources_textile|E], 양모, 리넨, 면류, 비단#!#!"
silk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 + [resources_textile|E]#!"
cotton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5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 + [resources_textile|E]#!"
amber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fur_resources2_modifier_desc:1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spices_resources2_modifier_desc:1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sugar_resources2_modifier_desc:1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incense_resources2_modifier_desc:1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ivory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linen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5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 + [resources_textile|E]#!"
#cloth_resources3_modifier:1 "거래 : Cloth"
copper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구리"
glass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유리"
iron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철광"
salt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소금"
wine_resources3_modifier:1 "거래 : 와인"
wool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양모"
leather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가죽"
stone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석재"
wood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목재"
marble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대리석"
dyes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염료"
silk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비단"
cotton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면류"
amber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호박"
fur_resources3_modifier:1 "거래 : 모피"
spices_resources3_modifier:1 "거래 : 향신료"
sugar_resources3_modifier:1 "거래 : 설탕"
incense_resources3_modifier:1 "거래 : 향료"
ivory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호박"
linen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리넨"
wool_resources4_imported_modifier:0 "거래 : 양모 (매입)"
dyes_wool4_resources3_imported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양모 (매입)"
cotton_resources4_imported_modifier:1 "거래 : 면류 (매입)"
dyes_cotton4_resources3_imported_modifier:1 "거래 : 염색된 면류 (매입)"
silk_resources3_imported_modifier:1 "거래 : 비단 (매입)"
dyes_silk3_resources3_imported_modifier:1 "거래 : 염색된 비단 (매입)"
linen_resources4_imported_modifier:0 "거래 : 리넨 (매입)"
dyes_linen4_resources3_imported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리넨 (매입)"
#cloth_resources3_modifier_desc:1 "#help 7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 #!\n\n"
wine_resources3_modifier_desc:1 "#help 7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 #!"
wool_resources3_modifier_desc:0 "#help 7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 + [resources_textile|E]#!"
cotton_resources3_modifier_desc:0 "#help 7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 + [resources_textile|E]#!"
linen_resources3_modifier_desc:0 "#help 7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 + [resources_textile|E]#!"
fur_resources3_modifier_desc:1 "#help 5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spices_resources3_modifier_desc:1 "#help 5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#cloth_resources4_modifier:1 "거래 : Cloth"
wine_resources4_modifier:1 "거래 : 와인"
wool_resources4_modifier:0 "거래 : 양모"
cotton_resources4_modifier:0 "거래 : 면류"
linen_resources4_modifier:0 "거래 : 리넨"
fur_resources4_modifier:1 "거래 : 모피"
spices_resources4_modifier:1 "거래 : 향신료"
#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1:0 "상업 구역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2:0 "상업 구역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3:0 "상업 구역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4:0 "상업 구역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5:0 "상업 구역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6:0 "상업 구역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7:0 "상업 구역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8:0 "상업 구역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9:0 "상업 구역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0:0 "상업 구역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1:0 "상업 구역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2:0 "상업 구역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3:0 "상업 구역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4:0 "상업 구역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5:0 "상업 구역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6:1 "상업 구역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7:1 "상업 구역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8:1 "상업 구역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9:1 "상업 구역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20:1 "상업 구역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21:1 "상업 구역"
#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1_desc:1 "Cloth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2_desc:1 "[coppe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3_desc:1 "[iron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4_desc:1 "[salt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5_desc:1 "[win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6_desc:1 "[wool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7_desc:1 "[leathe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8_desc:1 "[ston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9_desc:1 "[wood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0_desc:1 "[marbl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1_desc:1 "[glass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2_desc:1 "[Dyes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양모, 면, 리넨 또는 비단와 함께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3_desc:1 "[Silk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4_desc:1 "[Cotton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5_desc:1 "[ambe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6_desc:1 "[fu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7_desc:1 "[spices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8_desc:1 "[suga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9_desc:1 "[incens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20_desc:1 "[ivory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21_desc:1 "[Linen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#building_resources_market_01:0 "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02:0 "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03:0 "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04:0 "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05:0 "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06:0 "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07:0 "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08:0 "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09:0 "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10:0 "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11:0 "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12:0 "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13:0 "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14:0 "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15:0 "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16:0 "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17:0 "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18:0 "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19:0 "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20:0 "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21:0 "상업 구역"
#building_resources_market_01_desc:0 "Cloth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02_desc:0 "[coppe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03_desc:0 "[iron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04_desc:0 "[salt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05_desc:0 "[win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06_desc:0 "[wool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07_desc:0 "[leathe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08_desc:0 "[ston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09_desc:0 "[wood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10_desc:0 "[marbl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11_desc:0 "[glass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12_desc:0 "[Dyes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양모, 면, 리넨 또는 비단와 함께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13_desc:0 "[Silk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14_desc:0 "[Cotton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15_desc:0 "[ambe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16_desc:0 "[fu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17_desc:0 "[spices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18_desc:0 "[suga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19_desc:0 "[incens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20_desc:0 "[ivory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21_desc:0 "[Linen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#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1:0 "대규모 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2:0 "대규모 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3:0 "대규모 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4:0 "대규모 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5:0 "대규모 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6:0 "대규모 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7:0 "대규모 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8:0 "대규모 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9:0 "대규모 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0:0 "대규모 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1:0 "대규모 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2:0 "대규모 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3:0 "대규모 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4:0 "대규모 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5:0 "대규모 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6:0 "대규모 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7:0 "대규모 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8:0 "대규모 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9:0 "대규모 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20:0 "대규모 상업 구역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21:0 "대규모 상업 구역"
#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1_desc:0 "Cloth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2_desc:0 "[copper|E](을)를 거래하는 대규모 상업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3_desc:0 "[iron|E](을)를 거래하는 대규모 상업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4_desc:0 "[salt|E](을)를 거래하는 대규모 상업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5_desc:0 "[wine|E](을)를 거래하는 대규모 상업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6_desc:0 "[wool|E](을)를 거래하는 대규모 상업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7_desc:0 "[leather|E](을)를 거래하는 대규모 상업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8_desc:0 "[stone|E](을)를 거래하는 대규모 상업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9_desc:0 "[wood|E](을)를 거래하는 대규모 상업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0_desc:0 "[marble|E](을)를 거래하는 대규모 상업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1_desc:0 "[glass|E](을)를 거래하는 대규모 상업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2_desc:0 "[Dyes|E](을)를 거래하는 대규모 상업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양모, 면, 리넨 또는 비단와 함께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3_desc:0 "[Silk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4_desc:0 "[Cotton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5_desc:0 "[ambe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6_desc:0 "[fu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7_desc:0 "[spices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8_desc:0 "[suga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9_desc:0 "[incens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20_desc:0 "[ivory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21_desc:0 "[Linen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#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1:0 "무역 박람회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2:0 "무역 박람회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3:0 "무역 박람회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4:0 "무역 박람회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5:0 "무역 박람회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6:0 "무역 박람회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7:0 "무역 박람회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8:0 "무역 박람회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9:0 "무역 박람회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0:0 "무역 박람회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1:0 "무역 박람회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2:0 "무역 박람회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3:0 "무역 박람회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4:0 "무역 박람회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5:0 "무역 박람회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6:0 "무역 박람회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7:0 "무역 박람회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8:0 "무역 박람회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9:0 "무역 박람회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20:0 "무역 박람회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21:0 "무역 박람회"
#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1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Cloth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2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coppe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3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iron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4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salt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5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win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6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Wool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7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leathe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8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ston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9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wood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0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marbl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1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glass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2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Dyes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양모, 면, 리넨 또는 비단와 함께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3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Silk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4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Cotton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5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ambe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6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fu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7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spices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8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suga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9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incens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20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ivory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21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Linen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###무역 중심지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trade:0 "거래소"
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trade_desc:1 "이 지역에서 생산되는 상품을 판매합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trade:0 "무역 전초기지"
building_resources_market_trade_desc:0 "지역 상인과 무역상이 만나 물물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trade:0 "무역고"
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trade_desc:0 "상인들이 드나들면 수익성 있는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."
trade_center_holding:0 "무역 중심지"
trade_center_holding_concept_key:0 "무역 중심지"
game_concept_trade_center_holding:0 "무역 중심지"
game_concept_trade_center:0 "무역 중심지"
game_concept_trade_center_desc:0 "이 곳으로 모든 물건이 향합니다."
building_type_trade_center_01:0 "무역 중심지"
building_type_trade_center_01_desc:1 "이 곳으로 모든 물건이 향합니다."
building_trade_center_01:1 "상업 도시"
building_trade_center_01_desc:1 "이 도시는 무역을 위한 자연스러운 장소이며 수년 동안 지역 상인들이 이곳에 왔습니다."
building_trade_center_02:1 "지역 무역 중심지"
building_trade_center_02_desc:1 "이 지역의 모든 물건이 향합니다."
building_trade_center_03:1 "지방 무역 중심지"
building_trade_center_03_desc:1 "이 지방의 모든 물건이 향하는 곳으로 지역 상인들은 정기적으로 이 곳에 방문합니다."
building_trade_center_04:1 "세계 무역 중심지"
building_trade_center_04_desc:1 "이 도시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도시 중 하나입니다. 여기에서 살 수 없는 물건은 거의 없으며 왕실에 버금가는 위상을 갖고 있습니다."
market_resources_modifier:0 "무역 거점"
market_resources_modifier_desc:1 "이 백작령은 식료품과 사치품의 교차로인 중요한 무역 중심지입니다."
post_resources_modifier:0 "백화점"
post_resources_modifier_desc:1 "이 도시는 무역을 위한 자연스러운 장소이며 수년 동안 지역 상인들이 이곳에 왔습니다."
port_resources_modifier:0 "무역항"
port_resources_modifier_desc:1 "이 지방은 무역을 위한 주요 항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 전 지역의 상인들이 이곳에 모여 물건을 사고팔고 있습니다."
###DECISION###
resource_decision:0 "수입"
resource_decision_desc:0 "관련 보상을 위해서 무역품을 수입하십시오."
resource_decision_tt:0 "해외 수입"
resource_decision_confirm:0 "수입품을 골라볼까..."
resource_decision_effect_tooltip:2 "수입할 무역품의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\n\n섬유 제품:\n- 양모\n- 면\n- 리넨\n- 비단\n- 염료\n\n사치품:\n- 호박\n- 상아\n- 향신료\n- 모피\n- 유리\n- 설탕\n- 소금\n- 향료"
decisions.0001.t:0 "수입"
decisions.0001.desc:0 "수입품을 선택하십시오.\n\n#italic 3년 후 재선택 가능합니다#!"
decisions.0001.a:0 "수입 : 섬유 제품"
decisions.0001.a.tt:0 "섬유 제품을 수입하면 이러한 자원을 [resources_textile|E]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\n\n자원은 수도 백작령에 표시됩니다.\n\n월 비용:\n양모: -1 [gold_i][gold|E]\n면류: -1 [gold_i][gold|E]\n리넨: -1 [gold_i][gold|E]\n비단: -3 [gold_i][gold|E]\n염료: -3 [gold_i][gold|E]"
decisions.0001.b:0 "수입 : 사치품"
decisions.0001.b.tt:0 "사치품을 수입하면 통치자가 관련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\n\n월간 비용: \n호박: -3 [gold_i][gold|E]\n상아: -3 [gold_i][gold|E]\n향신료: -2 [gold_i][gold|E]\n모피: -2 [gold_i][gold|E]\n유리: -2 [gold_i][gold|E]\n설탕: -2 [gold_i][gold|E]\n소금: -2 [gold_i][gold|E]\n향료: -1 [gold_i][gold|E]."
decisions.0001.c:0 "취소"
decisions.0001.c.tt:0 "너무 비싸군..."
decisions.0002.t:0 "수입 : 섬유 제품"
decisions.0002.desc:0 "섬유 제품을 선택하십시오."
decisions.0002.a:0 "수입 : 양모"
decisions.0002.a.tt:0 "자원은 수도에 표시되고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\n\n월 비용: -1 [gold_i][gold|E]."
decisions.0002.b:0 "수입 : 면류"
decisions.0002.b.tt:0 "자원은 수도에 표시되고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\n\n월 비용: -1 [gold_i][gold|E]."
decisions.0002.c:0 "수입 : 리넨"
decisions.0002.c.tt:0 "자원은 수도에 표시되고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\n\n월 비용: -1 [gold_i][gold|E]."
decisions.0002.d:0 "수입 : 비단"
decisions.0002.d.tt:0 "자원은 수도에 표시되고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\n\n월 비용: -3 [gold_i][gold|E]."
decisions.0002.e:0 "수입 : 염료"
decisions.0002.e.tt:0 "자원은 수도에 표시되고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, 양모, 면류, 리넨 또는 실크가 필요합니다.\n\n월 비용: -3 [gold_i][gold|E]."
decisions.0002.f:0 "취소"
decisions.0002.f.tt:0 "너무 비싸군..."
decisions.0003.t:0 "수입 : 사치품"
decisions.0003.desc:0 "사치품을 선택하십시오."
decisions.0003.a:0 "수입 : 호박"
decisions.0003.a.tt:0 "호박 매입 결과 : [Concept('amber','related bonus')|E].\n\n월 비용: -3 [gold_i][gold|E]."
decisions.0003.b:0 "수입 : 상아"
decisions.0003.b.tt:0 "상아 매입 결과 : [Concept('ivory','related bonus')|E].\n\n월 비용: -3 [gold_i][gold|E]."
decisions.0003.c:0 "수입 : 향신료"
decisions.0003.c.tt:0 "향신료 매입 결과 : [Concept('spices','related bonus')|E].\n\n월 비용: -2 [gold_i][gold|E]."
decisions.0003.d:0 "수입 : 모피"
decisions.0003.d.tt:0 "모피 매입 결과 : [Concept('fur','related bonus')|E].\n\n월 비용: -2 [gold_i][gold|E]."
decisions.0003.e:0 "수입 : 유리"
decisions.0003.e.tt:0 "유리 매입 결과 : [Concept('glass','related bonus')|E].\n\n월 비용: -2 [gold_i][gold|E]."
decisions.0003.f:0 "수입 : 설탕"
decisions.0003.f.tt:0 "설탕 매입 결과 : [Concept('sugar','related bonus')|E].\n\n월 비용: -2 [gold_i][gold|E]."
decisions.0003.g:0 "수입 : 소금"
decisions.0003.g.tt:0 "소금 매입 결과 : [Concept('salt','related bonus')|E].\n\n월 비용: -2 [gold_i][gold|E]."
decisions.0003.h:0 "수입 : 향료"
decisions.0003.h.tt:0 "향료 매입 결과 : [Concept('incense','related bonus')|E].\n\n월 비용: -1 [gold_i][gold|E]."
decisions.0003.i:0 "취소"
decisions.0003.i.tt:0 "너무 비싸군..."
resource_decision2:0 "매입 중단"
resource_decision2_desc:0 "비용 지출을 중단할 매입품을 선택하십시오."
resource_decision2_tt:0 ""
resource_decision2_confirm:0 "수입품을 골라 볼까..."
resource_decision2_effect_tooltip:2 "#italic 3년 후 재선택 가능합니다#!"
decisions.0004.t:0 "매입 중단 : 수입품"
decisions.0004.desc:0 "비용 지출을 중단할 매입품을 선택하십시오."
decisions.0004.a:0 "매입 중단 : 섬유 제품"
decisions.0004.a.tt:0 "섬유 제품을 선택하십시오."
decisions.0004.b:0 "매입 중단 : 사치품"
decisions.0004.b.tt:0 "사치품을 선택하십시오."
decisions.0004.c:0 "취소"
decisions.0004.c.tt:0 ""
decisions.0005.t:0 "매입 중단 : 섬유 제품"
decisions.0005.desc:0 "비용 지출을 중단할 매입품을 선택하십시오. 3년 후 재선택 가능합니다."
decisions.0005.a:0 "매입 중단 : 양모"
decisions.0005.a.tt:0 ""
decisions.0005.b:0 "매입 중단 : 면류"
decisions.0005.b.tt:0 ""
decisions.0005.c:0 "매입 중단 : 리넨"
decisions.0005.c.tt:0 ""
decisions.0005.d:0 "매입 중단 : 비단"
decisions.0005.d.tt:0 ""
decisions.0005.e:0 "매입 중단 : 염료"
decisions.0005.e.tt:0 ""
decisions.0005.f:0 "취소"
decisions.0005.f.tt:0 ""
decisions.0006.t:0 "매입 중단 : 사치품"
decisions.0006.desc:0 "비용 지출을 중단할 매입품을 선택하십시오. 3년 후 재선택 가능합니다."
decisions.0006.a:0 "매입 중단 : 호박"
decisions.0006.a.tt:0 ""
decisions.0006.b:0 "매입 중단 : 상아"
decisions.0006.b.tt:0 ""
decisions.0006.c:0 "매입 중단 : 향신료"
decisions.0006.c.tt:0 ""
decisions.0006.d:0 "매입 중단 : 모피"
decisions.0006.d.tt:0 ""
decisions.0006.e:0 "매입 중단 : 유리"
decisions.0006.e.tt:0 ""
decisions.0006.f:0 "매입 중단 : 설탕"
decisions.0006.f.tt:0 ""
decisions.0006.g:0 "매입 중단 : 소금"
decisions.0006.g.tt:0 ""
decisions.0006.h:0 "매입 중단 : 향료"
decisions.0006.h.tt:0 ""
decisions.0006.i:0 "취소"
decisions.0006.i.tt:0 ""
amber_imported_modifier:0 "수입 : 호박"
glass_imported_modifier:0 "수입 : 유리"
fur_imported_modifier:0 "수입 : 모피"
spices_imported_modifier:0 "수입 : 향신료"
sugar_imported_modifier:0 "수입 : 설탕"
ivory_imported_modifier:0 "수입 : 상아"
incense_imported_modifier:0 "수입 : 향료"
salt_imported_modifier:0 "수입 : 소금"
wool_imported_resources:0 "수입 : 양모"
wool_imported_resources_desc:0 "#help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#!"
cotton_imported_resources:0 "수입 : 면류"
cotton_imported_resources_desc:0 "#help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#!"
linen_imported_resources:0 "수입 : 리넨"
linen_imported_resources_desc:0 "#help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#!"
silk_imported_resources:0 "수입 : 비단"
silk_imported_resources_desc:0 "#help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#!"
dyes_imported_resources:0 "수입 : 염료"
dyes_imported_resources_desc:0 "#help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와)과 더불어 양모, 면류, 리넨 또는 비단을 함께 사용하십시오.#!"
###TEXTILE CENTER
building_type_resources_textile:1 "섬유 센터"
building_type_resources_textile_desc:1 "이곳에서 다른 백작령에서 수입된 섬유를 사용하여 다양한 유형의 직물이 생산됩니다."
building_resources_textile:0 "섬유 센터"
building_resources_textile_desc:0 "[resources_textile|E](은)는 양모, 면, 린넨 또는 실크 자원이 필요합니다. 염료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보상이 더 커집니다."
###GAME CONCEPT
game_concept_resources_textile: "섬유 센터"
game_concept_resources_textile_desc: "양모, 면, 린넨 또는 실크를 여기에서 가공하여 직물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. 염료의 존재는 생산되는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. 섬유 센터에서 이러한 자원을 사용하려면 도시 시장을 건설해야 합니다.\n\n보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:\n#bold 3 양모#!: 봉신 세금 +5%\n#bold 5 양모#!: 봉신 세금 +10%\n#bold 7 양모(매입)#!: 봉신 세금 +10% / 겨울 이동 속도 +10%\n\n#bold 3 면류#!: 모든 의견 +5\n#bold 5 면류#!: 모든 의견 +5 / +5% 봉신 세금\n#bold 7 양모(매입)#!: 모든 의견 +5 / 봉신 세금 +10%\n\n#bold 3 리넨#!: 봉신 세금 +5%\n#bold 5 리넨#!: 봉신 세금 +10%\n#bold 7 리넨(매입)#!: 봉신 세금 +10% / +5 모든 의견\n\n#bold 1 비단#!: 월 위신 +10%\n#bold 3 비단(매입)#!: 월 위신 +10% / 장엄도 보너스 +2\n\n#bold 1 염료#!: 이전 보너스와 함께 가까운 친척 의견 +5\n#bold 3 염료(매입)#!: 이전 보너스와 함께 직속 봉신 의견 +5 / 장엄도 보너스 +1"
game_concept_copper: "구리"
game_concept_copper_desc: "#bold 1 상업 구역#!: 월 수입 +5%\n#bold 3 상업 구역#!: 월 수입 +10%#!"
game_concept_glass: "유리"
game_concept_glass_desc: "#bold 1 상업 구역(또는 유리 매입)#!: 월 신앙도 +5% \n#bold 3 상업 구역#!: 월 신앙도 +10%"
game_concept_iron: "철광"
game_concept_iron_desc: "#bold 1 상업 구역#!: 중보병/중기병/창병 공격력 +5%\n#bold 3 상업 구역#!: 중보병/중기병/창병 공격력 +5% / 무장병 유지비 -5%"
game_concept_salt: "소금"
game_concept_salt_desc: "#bold 1 상업 구역#!: 징집병 규모 +5%\n#bold 3 상업 구역#!: 징집병 규모 +5% / 보급 +25%"
game_concept_wine: "와인"
game_concept_wine_desc: "#bold 3 상업 구역#!: 월 장악력 증가 +0.1\n#bold 5 상업 구역#!: +0.2 Monthly Control Growth\n#bold 7 상업 구역#!: +0.3 Monthly Control Growth"
game_concept_leather: "가죽"
game_concept_leather_desc: "#bold 1 상업 구역#!: 궁병/산병/경기병 유지력 +5%\n#bold 3 상업 구역#!: 궁병/산병/경기병 유지력 +5% / 부대 유지비 -5%"
game_concept_stone: "석재"
game_concept_stone_desc: "#bold 1 상업 구역#!: 건설 비용 -5%\n#bold 3 상업 구역#!: 건설 비용 -10%"
game_concept_wood: "목재"
game_concept_wood_desc: "#bold 1 상업 구역#!: 건설 시간 -5%\n#bold 3 상업 구역#!: 건설 시간 -10%"
game_concept_marble: "대리석"
game_concept_marble_desc: "#bold 1 상업 구역#!: 가문 명성 +5%\n#bold 3 상업 구역#!: 가문 명성 +10%"
game_concept_amber: "호박"
game_concept_amber_desc: "#bold 1 상업 구역(또는 호박 매입)#!: 장업도 보너스 +2\n#bold 3 상업 구역#!: 장업도 보너스 +3"
game_concept_fur: "모피"
game_concept_fur_desc: "#bold 1 상업 구역#!: 월 위신 +5%\n#bold 3 상업 구역(또는 모피 매입)#!: 월 위신 +10%\n#bold 5 상업 구역#!: 월 위신 +10% / 장엄도 보너스 +1"
game_concept_spices: "향신료"
game_concept_spices_desc: "#bold 1 상업 구역#!: 월 장악력 증가 +0.1\n#bold 3 상업 구역(또는 향신료 매입)#!: 월 장악력 증가 +0.2\n#bold 5 상업 구역#!: 월 장악력 증가 +0.3"
game_concept_sugar: "설탕"
game_concept_sugar_desc: "#bold 1 상업 구역(또는 설탕 매입)#!: 직속 봉신 의견 +5\n#bold 3 상업 구역#!: 직속 봉신 의견 +5 / 장엄도 보너스 +1"
game_concept_incense: "향료"
game_concept_incense_desc: "#bold 1 상업 구역(또는 향료 매입)#!: 이웃 봉신 의견 +5\n#bold 3 상업 구역#!: 이웃 봉신 의견 +5 / 성직자 의견 +5"
game_concept_ivory: "상아"
game_concept_ivory_desc: "#bold 1 상업 구역(또는 상아 매입)#!: 장엄도 보너스 +2\n#bold 3 상업 구역#!: 장엄도 보너스 +3"
###경제력
trait_tp_none:0 "아사"
trait_tp_none_desc:1 "경제력은 월 소득을 증가시킵니다. 당신은 멸망 직전입니다. 더 많은 행정을 구축하여 그 수준을 높이십시오.\n\n모든 가치를 기준으로 계산된 모든 행정은 다른 통치자들에 의해 다양한 영역에서 구축됩니다."
trait_tp_vlow:0 "경제력:#N 빈곤#!"
trait_tp_vlow_desc:1 "경제력은 월 소득을 증가시킵니다. 당신은 빈곤합니다. 더 많은 행정을 구축하여 그 수준을 높이십시오.\n\n모든 가치를 기준으로 계산된 모든 행정은 다른 통치자들에 의해 다양한 영역에서 구축됩니다."
trait_tp_low:0 "경제력:#N 가난#!"
trait_tp_low_desc:1 "경제력은 월 소득을 증가시킵니다. 당신은 가난합니다. 더 많은 행정을 구축하여 그 수준을 높이십시오.\n\n모든 가치를 기준으로 계산된 모든 행정은 다른 통치자들에 의해 다양한 영역에서 구축됩니다."
trait_tp_medium:0 "경제력:#V 평균#!"
trait_tp_medium_desc:1 "경제력은 월 소득을 증가시킵니다. 당신은 남들과 견줄만 합니다. 더 많은 행정을 구축하여 그 수준을 높이십시오.\n\n모든 가치를 기준으로 계산된 모든 행정은 다른 통치자들에 의해 다양한 영역에서 구축됩니다."
trait_tp_high:0 "경제력:#V 좋음#!"
trait_tp_high_desc:1 "경제력은 월 소득을 증가시킵니다. 당신은 성군입니다. 더 많은 행정을 구축하여 그 수준을 높이십시오.\n\n모든 가치를 기준으로 계산된 모든 행정은 다른 통치자들에 의해 다양한 영역에서 구축됩니다."
trait_tp_vhigh:0 "경제력:#P 위대#!"
trait_tp_vhigh_desc:1 "경제력은 월 소득을 증가시킵니다. 당신은 역사에 위대한 군주로 기록될 것입니다. 더 많은 행정을 구축하여 그 수준을 높이십시오.\n\n모든 가치를 기준으로 계산된 모든 행정은 다른 통치자들에 의해 다양한 영역에서 구축됩니다."
trait_tp_max:0 "경제력:#P 압도#!"
trait_tp_max_desc:1 "경제력은 월 소득을 증가시킵니다. 당신의 봉역은 믿지 못 할 전설로써 남을 것입니다. 당신은 유토피아를 건설해냈습니다. 더 많은 행정을 구축하여 그 수준을 높이십시오.\n\n모든 가치를 기준으로 계산된 모든 행정은 다른 통치자들에 의해 다양한 영역에서 구축됩니다."
###FOOD
grain_resources_modifier:1 "곡물"
livestock_resources_modifier:1 "가축"
fish_resources_modifier:1 "어류"
grain_resources_modifier_desc:1 "이 자원은 왕국의 백작령에 식량을 제공합니다. 하나의 곡물 자원은 최대 5개의 백작령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"
livestock_resources_modifier_desc:0 "이 자원은 왕국의 백작령에 식량을 제공합니다. 하나의 가축 자원은 최대 5개의 백작령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"
fish_resources_modifier_desc:0 이 자원은 왕국의 백작령에 식량을 제공합니다. 하나의 어류 자원은 최대 5개의 백작령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
good_food_resources:1 "#P 좋은 식량 공급#!"
good_food_resources_desc:1 "백작령에서 생산된 식량은 왕국의 전체 인구를 먹일 수 있을 만큼 충분합니다.\n\n하나의 식량 자원은 최대 5개의 백작령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\n "
low_food_resources:1 "#N 부족한 식량 공급#!"
low_food_resources_desc:1 "백작령에서 생산된 식량은 왕국의 전체 인구를 먹일 만큼 충분하지 않습니다.\n\n하나의 식량 자원은 최대 5개의 백작령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\n "
food1_modifier:1 "식량"
food2_modifier:1 "식량"
food3_modifier:1 "식량"
food4_modifier:1 "식량"
food5_modifier:1 "식량"
food6_modifier:1 "식량"
food7_modifier:1 "식량"
food8_modifier:1 "식량"
food9_modifier:1 "식량"
food10_modifier:1 "식량"
food11_modifier:1 "식량"
food12_modifier:1 "식량"
food13_modifier:1 "식량"
food14_modifier:1 "식량"
food15_modifier:1 "식량"
food16_modifier:1 "식량"
food17_modifier:1 "식량"
food18_modifier:1 "식량"
food19_modifier:1 "식량"
food20_modifier:1 "식량"
food21_modifier:1 "식량"
food22_modifier:1 "식량"
food23_modifier:1 "식량"
food24_modifier:1 "식량"
food25_modifier:1 "식량"
food26_modifier:1 "식량"
food27_modifier:1 "식량"
food28_modifier:1 "식량"
food29_modifier:1 "식량"
food1_modifier_desc:1 "1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2_modifier_desc:1 "1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3_modifier_desc:1 "2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4_modifier_desc:1 "3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5_modifier_desc:1 "4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6_modifier_desc:1 "5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7_modifier_desc:1 "6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8_modifier_desc:1 "7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9_modifier_desc:1 "8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10_modifier_desc:1 "9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11_modifier_desc:1 "10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12_modifier_desc:1 "11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13_modifier_desc:1 "12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14_modifier_desc:1 "13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15_modifier_desc:1 "14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16_modifier_desc:1 "15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17_modifier_desc:1 "16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18_modifier_desc:1 "17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19_modifier_desc:1 "18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20_modifier_desc:1 "19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21_modifier_desc:1 "21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22_modifier_desc:1 "23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23_modifier_desc:1 "25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24_modifier_desc:1 "27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25_modifier_desc:1 "29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26_modifier_desc:1 "31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27_modifier_desc:1 "35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28_modifier_desc:1 "38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food29_modifier_desc:1 "40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댓글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