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sources_modifiers_l_korean

l_korean:


 cloth_resources_modifier:1 "직물"

 copper_resources_modifier:0 "구리"

 glass_resources_modifier:0 "유리"

 iron_resources_modifier:0 "철광"

 salt_resources_modifier:0 "소금"

 wine_resources_modifier:1 "와인"

 wool_resources_modifier:0 "양모"

 leather_resources_modifier:0 "가죽"

 stone_resources_modifier:0 "석재"

 wood_resources_modifier:0 "목재"

 marble_resources_modifier:0 "대리석"

 dyes_resources_modifier:0 "염료"

 silk_resources_modifier:0 "비단"

 cotton_resources_modifier:0 "면류"

 amber_resources_modifier:0 "호박"

 fur_resources_modifier:1 "모피"

 spices_resources_modifier:1 "향신료"

 sugar_resources_modifier:1 "설탕"

 incense_resources_modifier:1 "향료"

 ivory_resources_modifier:1 "상아"

 linen_resources_modifier:1 "리넨"


 cloth_resources_modifier_desc:1 "이 백작령에는 소규모 직물 제조업체(이)가 많이 있어 의류 생산을 위한 대규모 [resources_textile|E](을)를 더 쉽게 건설할 수 있습니다."

 copper_resources_modifier_desc:0 "[copper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
 iron_resources_modifier_desc:0 "[iron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
 salt_resources_modifier_desc:0 "[salt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
 wine_resources_modifier_desc:1 "[wine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
 wool_resources_modifier_desc:0 "백작령 수도에 상업 구역을 건설하면 이 자원을 의류 생산을 위한 [resources_textile|E]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"

 leather_resources_modifier_desc:0 "[leather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
 stone_resources_modifier_desc:0 "[stone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
 wood_resources_modifier_desc:0 "[wood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
 marble_resources_modifier_desc:0 "[marble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
 glass_resources_modifier_desc:0 "[glass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
 dyes_resources_modifier_desc:0 "백작령 수도에 상업 구역을 건설하면 이 자원을 양모, 면, 리넨 또는 비단와 함께 [resources_textile|E]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"

 silk_resources_modifier_desc:0 "백작령 수도에 상업 구역을 건설하면 이 자원을 고급 의류 생산을 위한 [resources_textile|E]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"

 cotton_resources_modifier_desc:0 "백작령 수도에 상업 구역을 건설하면 이 자원을 옷 생산을 위한 [resources_textile|E]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"

 amber_resources_modifier_desc:0 "[amber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
 fur_resources_modifier_desc:1 "[fur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
 spices_resources_modifier_desc:1 "[spices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
 sugar_resources_modifier_desc:1 "[sugar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
 incense_resources_modifier_desc:1 "[incense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
 ivory_resources_modifier_desc:0 "[ivory|E] 교역 보상을 위해서는 상업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."

 linen_resources_modifier_desc:0 "백작령 수도에 상업 구역을 건설하면 이 자원을 옷 생산을 위한 [resources_textile|E]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"

 

 #cloth_resources2_modifier:1 "거래 : Cloth"

 copper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구리"

 glass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유리"

 iron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철광"

 salt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소금"

 wine_resources2_modifier:1 "거래 : 와인"

 wool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양모"

 leather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가죽"

 stone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석재"

 wood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목재"

 marble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대리석"

 dyes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염료"

 silk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비단"

 cotton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면류"

 amber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호박" 

 fur_resources2_modifier:1 "거래 : 모피"

 spices_resources2_modifier:1 "거래 : 향신료"

 sugar_resources2_modifier:1 "거래 : 설탕"

 incense_resources2_modifier:1 "거래 : 향료"

 ivory_resources2_modifier:1 "거래 : 상아"

 linen_resources2_modifier:1 "거래 : 리넨"

 

 dyes_wool2_resources2_modifier:1 "거래 : 염색된 양모"

 dyes_cotton2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면류"

 dyes_linen2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리넨"

 dyes_silk2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비단"

 dyes_wool2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양모"

 dyes_cotton2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면류"

 dyes_linen2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리넨"

 dyes_silk2_resources3_modifier:1 "거래 : 염색된 비단"

 dyes_wool3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양모"

 dyes_cotton3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면류"

 dyes_linen3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리넨"

 dyes_silk3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비단"

 dyes_wool3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양모"

 dyes_cotton3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면류"

 dyes_linen3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리넨"

 dyes_silk3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비단"

 dyes_wool4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양모"

 dyes_cotton4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면류"

 dyes_linen4_resources2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리넨"

 dyes_wool4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양모" 

 dyes_cotton4_resources3_modifier:1 "거래 : 염색된 면류"

 dyes_linen4_resources3_modifier:1 "거래 : 염색된 리넨"

 

 textile_wool3_modifier:1 "의류-양모"

 textile_wool5_modifier:0 "의류-양모"

 textile_wool7_modifier:0 "의류-양모"

 

 textile_cotton3_modifier:0 "의류-면류"

 textile_cotton5_modifier:0 "의류-면류"

 textile_cotton7_modifier:1 "의류-면류"

 

 textile_linen3_modifier:0 "의류-리넨"

 textile_linen5_modifier:0 "의류-리넨"

 textile_linen7_modifier:1 "의류-리넨"

 

 textile_silk_modifier:0 "의류-비단"

 textile_silk3_modifier:0 "의류-비단"

 

 textile_wool3_dyes_modifier:0 "의류-염색된 양모"

 textile_wool5_dyes_modifier:0 "의류-염색된 양모"

 textile_wool7_dyes_modifier:0 "의류-염색된 양모"

 

 textile_cotton3_dyes_modifier:0 "의류-염색된 면류"

 textile_cotton5_dyes_modifier:0 "의류-염색된 면류"

 textile_cotton7_dyes_modifier:0 "의류-염색된 면류"

 

 textile_linen3_dyes_modifier:0 "의류-염색된 리넨"

 textile_linen5_dyes_modifier:0 "의류-염색된 리넨"

 textile_linen7_dyes_modifier:0 "의류-염색된 리넨"

 

 textile_silk_dyes_modifier:0 "의류-비단" 

 textile_silk3_dyes_modifier:1 "의류-비단"

 

 textile_wool3_dyes3_modifier:0 "의류-양모"

 textile_wool5_dyes3_modifier:0 "의류-양모"

 textile_wool7_dyes3_modifier:0 "의류-양모"

 

 textile_cotton3_dyes3_modifier:0 "의류-면류"

 textile_cotton5_dyes3_modifier:0 "의류-면류"

 textile_cotton7_dyes3_modifier:0 "의류-면류"

 

 textile_linen3_dyes3_modifier:0 "의류-리넨"

 textile_linen5_dyes3_modifier:0 "의류-리넨"

 textile_linen7_dyes3_modifier:0 "의류-리넨"

 

 textile_silk_dyes3_modifier:0 "의류-비단"

 textile_silk3_dyes3_modifier:0 "의류-비단"

 


 #cloth_resources2_modifier_desc:1 "#help Increased bonus with 4 상업 구역#!\n\n" 

 copper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
 iron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
 salt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
 wine_resources2_modifier_desc:1 "#help 5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
 wool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5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 + [resources_textile|E]#!"

 leather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
 stone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
 wood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
 marble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
 glass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
 dyes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 + [resources_textile|E], 양모, 리넨, 면류, 비단#!#!"

 silk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 + [resources_textile|E]#!"

 cotton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5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 + [resources_textile|E]#!"

 amber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
 fur_resources2_modifier_desc:1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 

 spices_resources2_modifier_desc:1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 

 sugar_resources2_modifier_desc:1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
 incense_resources2_modifier_desc:1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 

 ivory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3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
 linen_resources2_modifier_desc:0 "#help 5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 + [resources_textile|E]#!"

 

 #cloth_resources3_modifier:1 "거래 : Cloth"

 copper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구리"

 glass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유리"

 iron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철광"

 salt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소금"

 wine_resources3_modifier:1 "거래 : 와인"

 wool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양모"

 leather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가죽"

 stone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석재"

 wood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목재"

 marble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대리석"

 dyes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염료"

 silk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비단"

 cotton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면류"

 amber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호박"

 fur_resources3_modifier:1 "거래 : 모피"

 spices_resources3_modifier:1 "거래 : 향신료"

 sugar_resources3_modifier:1 "거래 : 설탕"

 incense_resources3_modifier:1 "거래 : 향료"

 ivory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호박"

 linen_resources3_modifier:0 "거래 : 리넨"

 

 wool_resources4_imported_modifier:0 "거래 : 양모 (매입)"

 dyes_wool4_resources3_imported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양모 (매입)"

 cotton_resources4_imported_modifier:1 "거래 : 면류 (매입)"

 dyes_cotton4_resources3_imported_modifier:1 "거래 : 염색된 면류 (매입)"

 silk_resources3_imported_modifier:1 "거래 : 비단 (매입)"

 dyes_silk3_resources3_imported_modifier:1 "거래 : 염색된 비단 (매입)"

 linen_resources4_imported_modifier:0 "거래 : 리넨 (매입)"

 dyes_linen4_resources3_imported_modifier:0 "거래 : 염색된 리넨 (매입)"

 

 #cloth_resources3_modifier_desc:1 "#help 7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 #!\n\n"

 wine_resources3_modifier_desc:1 "#help 7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 #!"

 wool_resources3_modifier_desc:0 "#help 7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  + [resources_textile|E]#!"

 cotton_resources3_modifier_desc:0 "#help 7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  + [resources_textile|E]#!"

 linen_resources3_modifier_desc:0 "#help 7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  + [resources_textile|E]#!"

 fur_resources3_modifier_desc:1 "#help 5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
 spices_resources3_modifier_desc:1 "#help 5개의 상업 구역으로 보상이 증가합니다#!"


 #cloth_resources4_modifier:1 "거래 : Cloth"

 wine_resources4_modifier:1 "거래 : 와인"

 wool_resources4_modifier:0 "거래 : 양모"

 cotton_resources4_modifier:0 "거래 : 면류"

 linen_resources4_modifier:0 "거래 : 리넨"

 fur_resources4_modifier:1 "거래 : 모피"

 spices_resources4_modifier:1 "거래 : 향신료"

 

 #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1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2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3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4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5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6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7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8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9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0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1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2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3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4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5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6:1 "상업 구역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7:1 "상업 구역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8:1 "상업 구역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9:1 "상업 구역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20:1 "상업 구역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21:1 "상업 구역"

 

 #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1_desc:1 "Cloth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2_desc:1 "[coppe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3_desc:1 "[iron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4_desc:1 "[salt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5_desc:1 "[win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6_desc:1 "[wool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7_desc:1 "[leathe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8_desc:1 "[ston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09_desc:1 "[wood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0_desc:1 "[marbl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1_desc:1 "[glass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2_desc:1 "[Dyes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양모, 면, 리넨 또는 비단와 함께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3_desc:1 "[Silk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4_desc:1 "[Cotton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5_desc:1 "[ambe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6_desc:1 "[fu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7_desc:1 "[spices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8_desc:1 "[suga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19_desc:1 "[incens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20_desc:1 "[ivory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21_desc:1 "[Linen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
 

 #building_resources_market_01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02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03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04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05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06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07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08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09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10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11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12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13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14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15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16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17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18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19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20:0 "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21:0 "상업 구역"

 

 #building_resources_market_01_desc:0 "Cloth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02_desc:0 "[coppe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03_desc:0 "[iron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04_desc:0 "[salt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05_desc:0 "[win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06_desc:0 "[wool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07_desc:0 "[leathe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08_desc:0 "[ston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09_desc:0 "[wood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10_desc:0 "[marbl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11_desc:0 "[glass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12_desc:0 "[Dyes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양모, 면, 리넨 또는 비단와 함께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13_desc:0 "[Silk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14_desc:0 "[Cotton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15_desc:0 "[ambe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16_desc:0 "[fu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17_desc:0 "[spices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18_desc:0 "[suga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19_desc:0 "[incens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20_desc:0 "[ivory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21_desc:0 "[Linen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
 

 #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1:0 "대규모 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2:0 "대규모 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3:0 "대규모 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4:0 "대규모 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5:0 "대규모 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6:0 "대규모 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7:0 "대규모 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8:0 "대규모 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9:0 "대규모 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0:0 "대규모 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1:0 "대규모 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2:0 "대규모 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3:0 "대규모 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4:0 "대규모 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5:0 "대규모 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6:0 "대규모 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7:0 "대규모 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8:0 "대규모 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9:0 "대규모 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20:0 "대규모 상업 구역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21:0 "대규모 상업 구역"

 

 #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1_desc:0 "Cloth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2_desc:0 "[copper|E](을)를 거래하는 대규모 상업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3_desc:0 "[iron|E](을)를 거래하는 대규모 상업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4_desc:0 "[salt|E](을)를 거래하는 대규모 상업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5_desc:0 "[wine|E](을)를 거래하는 대규모 상업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6_desc:0 "[wool|E](을)를 거래하는 대규모 상업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7_desc:0 "[leather|E](을)를 거래하는 대규모 상업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8_desc:0 "[stone|E](을)를 거래하는 대규모 상업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09_desc:0 "[wood|E](을)를 거래하는 대규모 상업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0_desc:0 "[marble|E](을)를 거래하는 대규모 상업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1_desc:0 "[glass|E](을)를 거래하는 대규모 상업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2_desc:0 "[Dyes|E](을)를 거래하는 대규모 상업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양모, 면, 리넨 또는 비단와 함께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3_desc:0 "[Silk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4_desc:0 "[Cotton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5_desc:0 "[ambe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6_desc:0 "[fu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7_desc:0 "[spices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8_desc:0 "[suga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19_desc:0 "[incens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20_desc:0 "[ivory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21_desc:0 "[Linen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
 

 #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1:0 "무역 박람회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2:0 "무역 박람회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3:0 "무역 박람회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4:0 "무역 박람회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5:0 "무역 박람회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6:0 "무역 박람회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7:0 "무역 박람회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8:0 "무역 박람회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9:0 "무역 박람회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0:0 "무역 박람회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1:0 "무역 박람회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2:0 "무역 박람회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3:0 "무역 박람회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4:0 "무역 박람회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5:0 "무역 박람회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6:0 "무역 박람회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7:0 "무역 박람회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8:0 "무역 박람회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9:0 "무역 박람회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20:0 "무역 박람회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21:0 "무역 박람회"

 

 #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1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Cloth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2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coppe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3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iron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4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salt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5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win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6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Wool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7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leathe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8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ston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09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wood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0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marbl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1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glass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2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Dyes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양모, 면, 리넨 또는 비단와 함께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3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Silk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4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Cotton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5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ambe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6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fu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7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spices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8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sugar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19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incense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20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ivory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2_21_desc:0 "다양한 무역 박람회 중에서도 [Linen|E](을)를 거래하는 구역입니다.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"


###무역 중심지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trade:0 "거래소"

 building_type_resources_market_trade_desc:1 "이 지역에서 생산되는 상품을 판매합니다."

 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trade:0 "무역 전초기지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trade_desc:0 "지역 상인과 무역상이 만나 물물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"
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trade:0 "무역고"

 building_resources_market_plus_trade_desc:0 "상인들이 드나들면 수익성 있는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."

 

 trade_center_holding:0 "무역 중심지"

 trade_center_holding_concept_key:0 "무역 중심지"

 game_concept_trade_center_holding:0 "무역 중심지"

 game_concept_trade_center:0 "무역 중심지"

 game_concept_trade_center_desc:0 "이 곳으로 모든 물건이 향합니다."


 building_type_trade_center_01:0 "무역 중심지"

 building_type_trade_center_01_desc:1 "이 곳으로 모든 물건이 향합니다."

 building_trade_center_01:1 "상업 도시"

 building_trade_center_01_desc:1 "이 도시는 무역을 위한 자연스러운 장소이며 수년 동안 지역 상인들이 이곳에 왔습니다."

 building_trade_center_02:1 "지역 무역 중심지"

 building_trade_center_02_desc:1 "이 지역의 모든 물건이 향합니다."

 building_trade_center_03:1 "지방 무역 중심지"

 building_trade_center_03_desc:1 "이 지방의 모든 물건이 향하는 곳으로 지역 상인들은 정기적으로 이 곳에 방문합니다."

 building_trade_center_04:1 "세계 무역 중심지"

 building_trade_center_04_desc:1 "이 도시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도시 중 하나입니다. 여기에서 살 수 없는 물건은 거의 없으며 왕실에 버금가는 위상을 갖고 있습니다."

 

 market_resources_modifier:0 "무역 거점"

 market_resources_modifier_desc:1 "이 백작령은 식료품과 사치품의 교차로인 중요한 무역 중심지입니다."

 post_resources_modifier:0 "백화점"

 post_resources_modifier_desc:1 "이 도시는 무역을 위한 자연스러운 장소이며 수년 동안 지역 상인들이 이곳에 왔습니다."

 port_resources_modifier:0 "무역항"

 port_resources_modifier_desc:1 "이 지방은 무역을 위한 주요 항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 전 지역의 상인들이 이곳에 모여 물건을 사고팔고 있습니다."


 

 ###DECISION###

 resource_decision:0 "수입"

 resource_decision_desc:0 "관련 보상을 위해서 무역품을 수입하십시오."

 resource_decision_tt:0 "해외 수입"

 resource_decision_confirm:0 "수입품을 골라볼까..."

 resource_decision_effect_tooltip:2 "수입할 무역품의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\n\n섬유 제품:\n- 양모\n- 면\n- 리넨\n- 비단\n- 염료\n\n사치품:\n- 호박\n- 상아\n- 향신료\n- 모피\n- 유리\n- 설탕\n- 소금\n- 향료"

 

 decisions.0001.t:0 "수입"

 decisions.0001.desc:0 "수입품을 선택하십시오.\n\n#italic 3년 후 재선택 가능합니다#!"

 

 decisions.0001.a:0 "수입 : 섬유 제품"

 decisions.0001.a.tt:0 "섬유 제품을 수입하면 이러한 자원을 [resources_textile|E]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\n\n자원은 수도 백작령에 표시됩니다.\n\n월 비용:\n양모: -1 [gold_i][gold|E]\n면류: -1 [gold_i][gold|E]\n리넨: -1 [gold_i][gold|E]\n비단: -3 [gold_i][gold|E]\n염료: -3 [gold_i][gold|E]"

 

 decisions.0001.b:0 "수입 : 사치품"

 decisions.0001.b.tt:0 "사치품을 수입하면 통치자가 관련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\n\n월간 비용: \n호박: -3 [gold_i][gold|E]\n상아: -3 [gold_i][gold|E]\n향신료: -2 [gold_i][gold|E]\n모피: -2 [gold_i][gold|E]\n유리: -2 [gold_i][gold|E]\n설탕: -2 [gold_i][gold|E]\n소금: -2 [gold_i][gold|E]\n향료: -1 [gold_i][gold|E]."

 

 decisions.0001.c:0 "취소"

 decisions.0001.c.tt:0 "너무 비싸군..."

 

 decisions.0002.t:0 "수입 : 섬유 제품"

 decisions.0002.desc:0 "섬유 제품을 선택하십시오."

 

 decisions.0002.a:0 "수입 : 양모"

 decisions.0002.a.tt:0 "자원은 수도에 표시되고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\n\n월 비용: -1 [gold_i][gold|E]."

 

 decisions.0002.b:0 "수입 : 면류"

 decisions.0002.b.tt:0 "자원은 수도에 표시되고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\n\n월 비용: -1 [gold_i][gold|E]."

 

 decisions.0002.c:0 "수입 : 리넨"

 decisions.0002.c.tt:0 "자원은 수도에 표시되고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\n\n월 비용: -1 [gold_i][gold|E]."

 

 decisions.0002.d:0 "수입 : 비단"

 decisions.0002.d.tt:0 "자원은 수도에 표시되고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\n\n월 비용: -3 [gold_i][gold|E]."

 

 decisions.0002.e:0 "수입 : 염료"

 decisions.0002.e.tt:0 "자원은 수도에 표시되고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, 양모, 면류, 리넨 또는 실크가 필요합니다.\n\n월 비용: -3 [gold_i][gold|E]."

 

 decisions.0002.f:0 "취소"

 decisions.0002.f.tt:0 "너무 비싸군..."

 

 decisions.0003.t:0 "수입 : 사치품"

 decisions.0003.desc:0 "사치품을 선택하십시오."

 

 decisions.0003.a:0 "수입 : 호박"

 decisions.0003.a.tt:0 "호박 매입 결과 : [Concept('amber','related bonus')|E].\n\n월 비용: -3 [gold_i][gold|E]."

 

 decisions.0003.b:0 "수입 : 상아"

 decisions.0003.b.tt:0 "상아 매입 결과 : [Concept('ivory','related bonus')|E].\n\n월 비용: -3 [gold_i][gold|E]."

 

 decisions.0003.c:0 "수입 : 향신료"

 decisions.0003.c.tt:0 "향신료 매입 결과 : [Concept('spices','related bonus')|E].\n\n월 비용: -2 [gold_i][gold|E]."

 

 decisions.0003.d:0 "수입 : 모피"

 decisions.0003.d.tt:0 "모피 매입 결과 : [Concept('fur','related bonus')|E].\n\n월 비용: -2 [gold_i][gold|E]."

 

 decisions.0003.e:0 "수입 : 유리"

 decisions.0003.e.tt:0 "유리 매입 결과 : [Concept('glass','related bonus')|E].\n\n월 비용: -2 [gold_i][gold|E]."

 

 decisions.0003.f:0 "수입 : 설탕"

 decisions.0003.f.tt:0 "설탕 매입 결과 : [Concept('sugar','related bonus')|E].\n\n월 비용: -2 [gold_i][gold|E]."

 

 decisions.0003.g:0 "수입 : 소금"

 decisions.0003.g.tt:0 "소금 매입 결과 : [Concept('salt','related bonus')|E].\n\n월 비용: -2 [gold_i][gold|E]."

 

 decisions.0003.h:0 "수입 : 향료"

 decisions.0003.h.tt:0 "향료 매입 결과 : [Concept('incense','related bonus')|E].\n\n월 비용: -1 [gold_i][gold|E]."

 

 decisions.0003.i:0 "취소"

 decisions.0003.i.tt:0 "너무 비싸군..."

 

 resource_decision2:0 "매입 중단"

 resource_decision2_desc:0 "비용 지출을 중단할 매입품을 선택하십시오."

 resource_decision2_tt:0 ""

 resource_decision2_confirm:0 "수입품을 골라 볼까..."

 resource_decision2_effect_tooltip:2 "#italic 3년 후 재선택 가능합니다#!"

 

 decisions.0004.t:0 "매입 중단 : 수입품"

 decisions.0004.desc:0 "비용 지출을 중단할 매입품을 선택하십시오."

 

 decisions.0004.a:0 "매입 중단 : 섬유 제품"

 decisions.0004.a.tt:0 "섬유 제품을 선택하십시오."

 

 decisions.0004.b:0 "매입 중단 : 사치품"

 decisions.0004.b.tt:0 "사치품을 선택하십시오."

 

 decisions.0004.c:0 "취소"

 decisions.0004.c.tt:0 ""

 

 decisions.0005.t:0 "매입 중단 : 섬유 제품"

 decisions.0005.desc:0 "비용 지출을 중단할 매입품을 선택하십시오. 3년 후 재선택 가능합니다."

 

 decisions.0005.a:0 "매입 중단 : 양모"

 decisions.0005.a.tt:0 ""

 

 decisions.0005.b:0 "매입 중단 : 면류"

 decisions.0005.b.tt:0 ""

 

 decisions.0005.c:0 "매입 중단 : 리넨"

 decisions.0005.c.tt:0 ""

 

 decisions.0005.d:0 "매입 중단 : 비단"

 decisions.0005.d.tt:0 ""

 

 decisions.0005.e:0 "매입 중단 : 염료"

 decisions.0005.e.tt:0 ""

 

 decisions.0005.f:0 "취소"

 decisions.0005.f.tt:0 ""

 

 decisions.0006.t:0 "매입 중단 : 사치품"

 decisions.0006.desc:0 "비용 지출을 중단할 매입품을 선택하십시오. 3년 후 재선택 가능합니다."

 

 decisions.0006.a:0 "매입 중단 : 호박"

 decisions.0006.a.tt:0 ""

 

 decisions.0006.b:0 "매입 중단 : 상아"

 decisions.0006.b.tt:0 ""

 

 decisions.0006.c:0 "매입 중단 : 향신료"

 decisions.0006.c.tt:0 ""

 

 decisions.0006.d:0 "매입 중단 : 모피"

 decisions.0006.d.tt:0 ""

 

 decisions.0006.e:0 "매입 중단 : 유리"

 decisions.0006.e.tt:0 ""

 

 decisions.0006.f:0 "매입 중단 : 설탕"

 decisions.0006.f.tt:0 ""

 

 decisions.0006.g:0 "매입 중단 : 소금"

 decisions.0006.g.tt:0 ""

 

 decisions.0006.h:0 "매입 중단 : 향료"

 decisions.0006.h.tt:0 ""

 

 decisions.0006.i:0 "취소"

 decisions.0006.i.tt:0 ""

 

 amber_imported_modifier:0 "수입 : 호박"

 glass_imported_modifier:0 "수입 : 유리"

 fur_imported_modifier:0 "수입 : 모피"

 spices_imported_modifier:0 "수입 : 향신료"

 sugar_imported_modifier:0 "수입 : 설탕"

 ivory_imported_modifier:0 "수입 : 상아"

 incense_imported_modifier:0 "수입 : 향료"

 salt_imported_modifier:0 "수입 : 소금"

 wool_imported_resources:0 "수입 : 양모"

 wool_imported_resources_desc:0 "#help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#!"

 cotton_imported_resources:0 "수입 : 면류"

 cotton_imported_resources_desc:0 "#help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#!"

 linen_imported_resources:0 "수입 : 리넨"

 linen_imported_resources_desc:0 "#help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#!"

 silk_imported_resources:0 "수입 : 비단"

 silk_imported_resources_desc:0 "#help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이)가 필요합니다.#!"

 dyes_imported_resources:0 "수입 : 염료"

 dyes_imported_resources_desc:0 "#help 관련 보상을 위해서 [resources_textile|E](와)과 더불어 양모, 면류, 리넨 또는 비단을 함께 사용하십시오.#!"

 

 ###TEXTILE CENTER

 building_type_resources_textile:1 "섬유 센터"

 building_type_resources_textile_desc:1 "이곳에서 다른 백작령에서 수입된 섬유를 사용하여 다양한 유형의 직물이 생산됩니다."

 building_resources_textile:0 "섬유 센터"

 building_resources_textile_desc:0 "[resources_textile|E](은)는 양모, 면, 린넨 또는 실크 자원이 필요합니다. 염료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보상이 더 커집니다."

 

 ###GAME CONCEPT

 game_concept_resources_textile: "섬유 센터"

 game_concept_resources_textile_desc: "양모, 면, 린넨 또는 실크를 여기에서 가공하여 직물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. 염료의 존재는 생산되는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. 섬유 센터에서 이러한 자원을 사용하려면 도시 시장을 건설해야 합니다.\n\n보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:\n#bold 3 양모#!: 봉신 세금 +5%\n#bold 5 양모#!: 봉신 세금 +10%\n#bold 7 양모(매입)#!: 봉신 세금 +10% / 겨울 이동 속도 +10%\n\n#bold 3 면류#!: 모든 의견 +5\n#bold 5 면류#!: 모든 의견 +5 / +5% 봉신 세금\n#bold 7 양모(매입)#!: 모든 의견 +5 / 봉신 세금 +10%\n\n#bold 3 리넨#!: 봉신 세금 +5%\n#bold 5 리넨#!: 봉신 세금 +10%\n#bold 7 리넨(매입)#!: 봉신 세금 +10% / +5 모든 의견\n\n#bold 1 비단#!: 월 위신 +10%\n#bold 3 비단(매입)#!: 월 위신 +10% / 장엄도 보너스 +2\n\n#bold 1 염료#!: 이전 보너스와 함께 가까운 친척 의견 +5\n#bold 3 염료(매입)#!: 이전 보너스와 함께 직속 봉신 의견 +5 / 장엄도 보너스 +1"

 

 game_concept_copper: "구리"

 game_concept_copper_desc: "#bold 1 상업 구역#!: 월 수입 +5%\n#bold 3 상업 구역#!: 월 수입 +10%#!"

 

 game_concept_glass: "유리"

 game_concept_glass_desc: "#bold 1 상업 구역(또는 유리 매입)#!: 월 신앙도 +5% \n#bold 3 상업 구역#!: 월 신앙도 +10%"

 

 game_concept_iron: "철광"

 game_concept_iron_desc: "#bold 1 상업 구역#!: 중보병/중기병/창병 공격력 +5%\n#bold 3 상업 구역#!: 중보병/중기병/창병 공격력 +5% / 무장병 유지비 -5%"

 

 game_concept_salt: "소금"

 game_concept_salt_desc: "#bold 1 상업 구역#!: 징집병 규모 +5%\n#bold 3 상업 구역#!: 징집병 규모 +5% / 보급 +25%"

 

 game_concept_wine: "와인"

 game_concept_wine_desc: "#bold 3 상업 구역#!: 월 장악력 증가 +0.1\n#bold 5 상업 구역#!: +0.2 Monthly Control Growth\n#bold 7 상업 구역#!: +0.3 Monthly Control Growth"

 

 game_concept_leather: "가죽"

 game_concept_leather_desc: "#bold 1 상업 구역#!: 궁병/산병/경기병 유지력 +5%\n#bold 3 상업 구역#!: 궁병/산병/경기병 유지력 +5% / 부대 유지비 -5%"

 

 game_concept_stone: "석재"

 game_concept_stone_desc: "#bold 1 상업 구역#!: 건설 비용 -5%\n#bold 3 상업 구역#!: 건설 비용 -10%"

 

 game_concept_wood: "목재"

 game_concept_wood_desc: "#bold 1 상업 구역#!: 건설 시간 -5%\n#bold 3 상업 구역#!: 건설 시간 -10%"

 

 game_concept_marble: "대리석"

 game_concept_marble_desc: "#bold 1 상업 구역#!: 가문 명성 +5%\n#bold 3 상업 구역#!: 가문 명성 +10%"

 

 game_concept_amber: "호박"

 game_concept_amber_desc: "#bold 1 상업 구역(또는 호박 매입)#!: 장업도 보너스 +2\n#bold 3 상업 구역#!: 장업도 보너스 +3"

 

 game_concept_fur: "모피"

 game_concept_fur_desc: "#bold 1 상업 구역#!: 월 위신 +5%\n#bold 3 상업 구역(또는 모피 매입)#!: 월 위신 +10%\n#bold 5 상업 구역#!: 월 위신 +10% / 장엄도 보너스 +1"

 

 game_concept_spices: "향신료"

 game_concept_spices_desc: "#bold 1 상업 구역#!: 월 장악력 증가 +0.1\n#bold 3 상업 구역(또는 향신료 매입)#!: 월 장악력 증가 +0.2\n#bold 5 상업 구역#!: 월 장악력 증가 +0.3"

 

 game_concept_sugar: "설탕"

 game_concept_sugar_desc: "#bold 1 상업 구역(또는 설탕 매입)#!: 직속 봉신 의견 +5\n#bold 3 상업 구역#!: 직속 봉신 의견 +5 / 장엄도 보너스 +1"

 

 game_concept_incense: "향료"

 game_concept_incense_desc: "#bold 1 상업 구역(또는 향료 매입)#!: 이웃 봉신 의견 +5\n#bold 3 상업 구역#!: 이웃 봉신 의견 +5  / 성직자 의견 +5"

 

 game_concept_ivory: "상아"

 game_concept_ivory_desc: "#bold 1 상업 구역(또는 상아 매입)#!: 장엄도 보너스 +2\n#bold 3 상업 구역#!: 장엄도 보너스 +3"

 

 ###경제력

 trait_tp_none:0 "아사"

 trait_tp_none_desc:1 "경제력은 월 소득을 증가시킵니다. 당신은 멸망 직전입니다. 더 많은 행정을 구축하여 그 수준을 높이십시오.\n\n모든 가치를 기준으로 계산된 모든 행정은 다른 통치자들에 의해 다양한 영역에서 구축됩니다."

 trait_tp_vlow:0 "경제력:#N 빈곤#!"

 trait_tp_vlow_desc:1 "경제력은 월 소득을 증가시킵니다. 당신은 빈곤합니다. 더 많은 행정을 구축하여 그 수준을 높이십시오.\n\n모든 가치를 기준으로 계산된 모든 행정은 다른 통치자들에 의해 다양한 영역에서 구축됩니다."

 trait_tp_low:0 "경제력:#N 가난#!"

 trait_tp_low_desc:1 "경제력은 월 소득을 증가시킵니다. 당신은 가난합니다. 더 많은 행정을 구축하여 그 수준을 높이십시오.\n\n모든 가치를 기준으로 계산된 모든 행정은 다른 통치자들에 의해 다양한 영역에서 구축됩니다."

 trait_tp_medium:0 "경제력:#V 평균#!"

 trait_tp_medium_desc:1 "경제력은 월 소득을 증가시킵니다. 당신은 남들과 견줄만 합니다. 더 많은 행정을 구축하여 그 수준을 높이십시오.\n\n모든 가치를 기준으로 계산된 모든 행정은 다른 통치자들에 의해 다양한 영역에서 구축됩니다."

 trait_tp_high:0 "경제력:#V 좋음#!"

 trait_tp_high_desc:1 "경제력은 월 소득을 증가시킵니다. 당신은 성군입니다. 더 많은 행정을 구축하여 그 수준을 높이십시오.\n\n모든 가치를 기준으로 계산된 모든 행정은 다른 통치자들에 의해 다양한 영역에서 구축됩니다."

 trait_tp_vhigh:0 "경제력:#P 위대#!"

 trait_tp_vhigh_desc:1 "경제력은 월 소득을 증가시킵니다. 당신은 역사에 위대한 군주로 기록될 것입니다. 더 많은 행정을 구축하여 그 수준을 높이십시오.\n\n모든 가치를 기준으로 계산된 모든 행정은 다른 통치자들에 의해 다양한 영역에서 구축됩니다."

 trait_tp_max:0 "경제력:#P 압도#!"

 trait_tp_max_desc:1 "경제력은 월 소득을 증가시킵니다. 당신의 봉역은 믿지 못 할 전설로써 남을 것입니다. 당신은 유토피아를 건설해냈습니다. 더 많은 행정을 구축하여 그 수준을 높이십시오.\n\n모든 가치를 기준으로 계산된 모든 행정은 다른 통치자들에 의해 다양한 영역에서 구축됩니다."

 

 ###FOOD

 grain_resources_modifier:1 "곡물"

 livestock_resources_modifier:1 "가축"

 fish_resources_modifier:1 "어류"

 grain_resources_modifier_desc:1 "이 자원은 왕국의 백작령에 식량을 제공합니다. 하나의 곡물 자원은 최대 5개의 백작령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"

 livestock_resources_modifier_desc:0 "이 자원은 왕국의 백작령에 식량을 제공합니다. 하나의 가축 자원은 최대 5개의 백작령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"

 fish_resources_modifier_desc:0 이 자원은 왕국의 백작령에 식량을 제공합니다. 하나의 어류 자원은 최대 5개의 백작령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

 

 good_food_resources:1 "#P 좋은 식량 공급#!"

 good_food_resources_desc:1 "백작령에서 생산된 식량은 왕국의 전체 인구를 먹일 수 있을 만큼 충분합니다.\n\n하나의 식량 자원은 최대 5개의 백작령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\n "

 low_food_resources:1 "#N 부족한 식량 공급#!"

 low_food_resources_desc:1 "백작령에서 생산된 식량은 왕국의 전체 인구를 먹일 만큼 충분하지 않습니다.\n\n하나의 식량 자원은 최대 5개의 백작령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\n "

 

 food1_modifier:1 "식량"

 food2_modifier:1 "식량"

 food3_modifier:1 "식량"

 food4_modifier:1 "식량"

 food5_modifier:1 "식량"

 food6_modifier:1 "식량"

 food7_modifier:1 "식량"

 food8_modifier:1 "식량"

 food9_modifier:1 "식량"

 food10_modifier:1 "식량"

 food11_modifier:1 "식량"

 food12_modifier:1 "식량"

 food13_modifier:1 "식량"

 food14_modifier:1 "식량"

 food15_modifier:1 "식량"

 food16_modifier:1 "식량"

 food17_modifier:1 "식량"

 food18_modifier:1 "식량"

 food19_modifier:1 "식량"

 food20_modifier:1 "식량"

 food21_modifier:1 "식량"

 food22_modifier:1 "식량"

 food23_modifier:1 "식량"

 food24_modifier:1 "식량"

 food25_modifier:1 "식량" 

 food26_modifier:1 "식량"

 food27_modifier:1 "식량"

 food28_modifier:1 "식량" 

 food29_modifier:1 "식량" 

 

 food1_modifier_desc:1 "1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2_modifier_desc:1 "1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3_modifier_desc:1 "2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4_modifier_desc:1 "3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5_modifier_desc:1 "4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6_modifier_desc:1 "5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7_modifier_desc:1 "6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8_modifier_desc:1 "7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9_modifier_desc:1 "8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10_modifier_desc:1 "9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11_modifier_desc:1 "10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12_modifier_desc:1 "11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13_modifier_desc:1 "12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14_modifier_desc:1 "13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15_modifier_desc:1 "14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16_modifier_desc:1 "15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17_modifier_desc:1 "16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18_modifier_desc:1 "17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19_modifier_desc:1 "18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20_modifier_desc:1 "19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21_modifier_desc:1 "21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22_modifier_desc:1 "23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23_modifier_desc:1 "25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24_modifier_desc:1 "27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25_modifier_desc:1 "29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26_modifier_desc:1 "31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27_modifier_desc:1 "35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 food28_modifier_desc:1 "38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 

 food29_modifier_desc:1 "40 곡물 또는 가축 또는 어류 요구"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GPT-4o mini_Fri.09.Aug.2024_01

Google AI Studio 테스트